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시설대관 신청

시설대관 신청 글쓰기

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

 

부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및 제22조에 따라 귀하의 동의를 받고자 합니다.
본 기관은 개인정보 보호법에 명기된 관련 법률상의 개인정보처리자가 준수하여야 할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,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시설대관 신청자의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1. 필수정보 수집·이용에 대하여 동의하십니까?

1) 수집항목 : 성명, 연락처

2) 목 적 : 시설대관 신청 관리

3) 보유기간 : 시설대관 신청일로부터 신청 철회 시까지(최대 5년)

4) 거부권 및 불이익 :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·이용·제공에 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, 위 항목 등의 거부 시 시설대관 신청이 불가합니다.

  

2. (필수)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하여 동의하십니까?

1)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: 정부 및 지자체, 사회복지시설평가 기관

2) 목 적 : 기관방문 관리, 사회복지시설 운영 현황 및 평가 시 서류 제출

3) 제공하는 개인정보항목 : 성명, 연락처, 방문 내용 등

4) 보유기간 : 기관방문 신청일로부터 신청 철회 시까지(최대 5년)

5) 거부권 및 불이익 : 귀하는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, 위 항목 등의 거부 시 시설대관 신청이 불가합니다.

  

3.(선택)개인정보 수집·이용에 대하여 동의하십니까?

1) 수집항목 : 단체 소속여부, 방문인원

2) 목 적 : 부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의 시설대관 일정 및 장소 조율

3) 보유기간 : 시설대관 신청일로부터 신청 철회 시까지(최대 5년)

4) 거부권 및 불이익 : 귀하는 필수정보 수집·이용·제공에 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, 위 항목 등의 거부 시 시설대관과 관련한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  

신청자 정보

* 사항은 반드시 작성해 주세요.
*
*
단체 소속여부
   ()
*

대관신청 내용

* 사항은 반드시 작성해 주세요.
이용일시
장소
               
부대설비(영상)
       
부대설비(냉난방)
       
이용인원
이용목적

유의사항

 
* 대관 시 유의사항
  • 사용하고 있는 시설내 기물의 위치는 바꿀 수 있으나 사전에 허락을 받아야 하며 시설사용 후 사용자는 사용하기 전과 같은 상태로 정리정돈을 책임진다.
  • 계약된 시설 사용기간을 준수한다. 사전준비를 위하여 사용 1시간 전부터 시설을 개방하며, 시설대여 시 이를 고려하여 예약을 받는다. 단, 사용시간에 변동(요일변동, 사용시간의 연장)이 있게 될 경우 사전에 담당 직원과 상의한다.
  • 관내에서는 흡연 및 음주를 금한다.
  • 시설사용 중 발생되는 사건‧사고에 대한 민‧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사용자가 감수한다.
  • 시설을 대관 받은 자가 시설을 훼손할 때에는 그 손해를 배상하거나 원상회복을 하여야 한다.
  • 시설을 대관 받아 사용한 자는 대관 받은 상태로 물품을 배치하고 청소를 완료하여야 한다.
  • 위 사항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어떠한 불이익처분도 감수한다.
2024년 11월 21일

신청인

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.
목록